비회원 토픽 0 1 06.24 14:46 [단독] 삼성전자,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.NEWS https://www.fetv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04980+ 삼전에 더해 SK하이닉스 측도 추가 조율+ 호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(후공정 패키징 넘어, 전공정 포함 중장기 팹 투자 가능성 제기)일단 삼전 측은 공식입장 무응답 이 글을 SNS로 공유하기